대표번호 네이버블로그페이스북유투브밴드
기차여행가을여행축제여행섬여행울릉도독도제주도일본예약/결제전체카테고리
카톡플러스친구
  • 1566-3035
  • Fax. 070-8270-3036
  • · 상담시간 : (평일) 0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 · 점심시간 : 13:00 ~ 14:00
  • ※ 근무시간 외에는 전화상담이 되지 않습니다.

• 신한은행
  • 02-1566-3035
  • 예금주 : (주)지구투어

HOME > 커뮤니티 > 일본특선 > 공지사항
회원 로그인 후 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즐거운여행후기

부관훼리타고 다녀온 일본 야마구치...

맹여사 Date : 2018.10.31 18:35 Hit : 1,908

2018년 06월 부산항에서 부관훼리를 타고 일본 야마구치를 다녀왔습니다!

1day

17:00 부산역에 도착해서 순환버스를 타고 부산항으로 이동하였습니다.

부산역 ↔ 부산항 셔틀로 5분, 걸어서 10분

"楮 거리라 걸어> 되겠구나 싶었어요~

부산항 도착해서 바로 가이드미팅하고! 승선하였어요~

배 출항은 20시지만... 승선은 18:30분부터였어요. =ㅅ=

제가 타고간 하마유호 갈때는 하마유호 올때는 성희호를 탑승했어요~

그> 배안에서의 지루함이 하나도 없이

배에 면세점, 대욕장, 노래방 등등 구경하고

저녁먹고 야경보고 하니 배가 슬슬 움직이기 시작했고~

눈떠 보니 일본에 도착했어요~

석식 : 순두부찌게 정식    //    조식 : 북어국정식

일본으로 갈때는 하마유호라서 저녁/아침은 위에 사진처럼 자판기에서 식권을 사서 먹었어요.

선식이라 그냥그러겠지라고 생각하고 기대안하고 먹었다가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2day

08:00 하선!

입국수속 하고 시모노세키항에 도착해서 바로 차량으로

▶아카마신궁

▶도키와공원

▶루리코지5층목탑

▶아키요시다이

▶아키요시동굴

동양 최대의 동굴이라던! 정말 웅장했던 동굴~

동굴끝에서 만난 풍경이 너무 아름다웠던><

▶기와소바

이색적이였던 기와장위에 소바를 올려서 볶음처럼 먹었던 기와소바!

먹는 즐거움이 있었던~~

▶사이쿄호텔

료칸호텔이라서 숙소에서 카이세키정식으로 저녁먹고~

숙소안에 노래방, 오락식, 볼링장, 이자카야 등등이 있어요!

저는 저녁먹고 숙소 구경도 한바퀴 하고 이자카야가서 꼬치에 생맥주 한잔했어요~~

온천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온천물이 저와 맞는지 피부가 매끈매끈해서 화장품 바르기 싫을 정도였어요ㅋㅋ

3day

뷔페식 조식을 든든하게 먹고 다시 일정 시작!

▶가라토시장

이날... <쨀이 장날이라고.. 중국에서 크루즈가 들어왔다고 해서 인원이 너무너무너무 많아서 구경만 하고

저는 옆에 있는 식당가가서 한적하게 회전초밥먹었어요~

▶조후마을

▶코쿠라성

▶탄가재래시장

여행" 며칠 전에 티비에서 보고 너무나 가보고 싶었던 곳!

배타기 마지막 코스라서 실컷 먹고 탔어요~  다다 맛있어요~~

▶시모노세키항

짧지만 알찬 일정을 마무리하고 다시 시모노세키항으로 돌아와서 한국< 배를 탔어요~

4day

08:00 부산항 하선!

여행을 처음 "綏 했을때 배에 탑승해 있는 시간이 너무 길어서 지루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많았어요~

그런데 막상 배를 타보니 비행기 보단 오래걸리지만 비교할수 없는 낭만과 즐거운이 있는거 같아요!!

배안에서 같이 여행간 일행들과 신나게 대화도 하고 모여서 맥주한잔도 하고 이런저런 게임도 하고 목욕도하고

정말 시간이 어떻게 <쩝 배가 출항했는지도 모르고 신나게 보내다가 온거 같아요!

일본 일정도 여유로우면서도 알찬!!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온천도 하고 잘 쉬고 왔구나라고 느꼈어요!

일본특선>즐거운여행후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0 부관훼리타고 다녀온 일본 야마구치... (0) 맹여사 2018.10.31 1,908
9 친구와 대마도를 다녀와서!! (0) 김관영 2018.05.29 2,340
8 대마도 잘 다녀왔어요 (1) 정영혜 2018.02.19 2,351
7 일본 대마도 1박 2일 (0) 이한영 2017.10.28 2,366
6 토리이가 바다에 설치된 와타즈미 신사 (0) 손충환 2017.06.27 2,587
5 날씨가 맑은날 한국의 부산이 보이는 한국 전망대 (0) 정은자 2017.06.21 2,393
4 물이 맑고 깨끗한 대마도 미우다 해변 (1) 정은자 2017.06.20 2,607
3 대마도여행 잘 다녀왔어요. (0) 김아영 2014.02.23 6,628
2 중국 태항산 여행기-신나리님의 글입니다. (0) 지구투어 2014.02.05 6,217
1 대마도 여행기-이수아님의 글입니다. (0) 지구투어 2018.08.23 6,5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