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66-3569 네이버블로그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
자유기차여행
이벤트
1566-3569

HOME > 커뮤니티 > 대마도 > 공지사항
회원 로그인 후 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즐거운여행후기

부관훼리타고 다녀온 일본 야마구치...

맹여사 | Date : 2018.10.31 18:35 | Hit : 166

2018년 06월 부산항에서 부관훼리를 타고 일본 야마구치를 다녀왔습니다!

1day

17:00 부산역에 도착해서 순환버스를 타고 부산항으로 이동하였습니다.

부산역 ↔ 부산항 셔틀로 5분, 걸어서 10분

가까운 거리라 걸어가도 되겠구나 싶었어요~

부산항 도착해서 바로 가이드미팅하고! 승선하였어요~

배 출항은 20시지만... 승선은 18:30분부터였어요. =ㅅ=

제가 타고간 하마유호 갈때는 하마유호 올때는 성희호를 탑승했어요~

그래도 배안에서의 지루함이 하나도 없이

배에 면세점, 대욕장, 노래방 등등 구경하고

저녁먹고 야경보고 하니 배가 슬슬 움직이기 시작했고~

눈떠 보니 일본에 도착했어요~

석식 : 순두부찌게 정식    //    조식 : 북어국정식

일본으로 갈때는 하마유호라서 저녁/아침은 위에 사진처럼 자판기에서 식권을 사서 먹었어요.

선식이라 그냥그러겠지라고 생각하고 기대안하고 먹었다가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2day

08:00 하선!

입국수속 하고 시모노세키항에 도착해서 바로 차량으로

▶아카마신궁

▶도키와공원

▶루리코지5층목탑

▶아키요시다이

▶아키요시동굴

동양 최대의 동굴이라던! 정말 웅장했던 동굴~

동굴끝에서 만난 풍경이 너무 아름다웠던><

▶기와소바

이색적이였던 기와장위에 소바를 올려서 볶음처럼 먹었던 기와소바!

먹는 즐거움이 있었던~~

▶사이쿄호텔

료칸호텔이라서 숙소에서 카이세키정식으로 저녁먹고~

숙소안에 노래방, 오락식, 볼링장, 이자카야 등등이 있어요!

저는 저녁먹고 숙소 구경도 한바퀴 하고 이자카야가서 꼬치에 생맥주 한잔했어요~~

온천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온천물이 저와 맞는지 피부가 매끈매끈해서 화장품 바르기 싫을 정도였어요ㅋㅋ

3day

뷔페식 조식을 든든하게 먹고 다시 일정 시작!

▶가라토시장

이날...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중국에서 크루즈가 들어왔다고 해서 인원이 너무너무너무 많아서 구경만 하고

저는 옆에 있는 식당가가서 한적하게 회전초밥먹었어요~

▶조후마을

▶코쿠라성

▶탄가재래시장

여행가기 며칠 전에 티비에서 보고 너무나 가보고 싶었던 곳!

배타기 마지막 코스라서 실컷 먹고 탔어요~  다다 맛있어요~~

▶시모노세키항

짧지만 알찬 일정을 마무리하고 다시 시모노세키항으로 돌아와서 한국가는 배를 탔어요~

4day

08:00 부산항 하선!

여행을 처음 가기로 했을때 배에 탑승해 있는 시간이 너무 길어서 지루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많았어요~

그런데 막상 배를 타보니 비행기 보단 오래걸리지만 비교할수 없는 낭만과 즐거운이 있는거 같아요!!

배안에서 같이 여행간 일행들과 신나게 대화도 하고 모여서 맥주한잔도 하고 이런저런 게임도 하고 목욕도하고

정말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배가 출항했는지도 모르고 신나게 보내다가 온거 같아요!

일본 일정도 여유로우면서도 알찬!!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온천도 하고 잘 쉬고 왔구나라고 느꼈어요!

대마도>즐거운여행후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0 부관훼리타고 다녀온 일본 야마구치... (0) 맹여사 2018.10.31 166
9 친구와 대마도를 다녀와서!! (0) 김관영 2018.05.29 440
8 대마도 잘 다녀왔어요 (1) 정영혜 2018.02.19 523
7 일본 대마도 1박 2일 (0) 이한영 2017.10.28 692
6 토리이가 바다에 설치된 와타즈미 신사 (0) 손충환 2017.06.27 724
5 날씨가 맑은날 한국의 부산이 보이는 한국 전망대 (0) 정은자 2017.06.21 725
4 물이 맑고 깨끗한 대마도 미우다 해변 (1) 정은자 2017.06.20 766
3 대마도여행 잘 다녀왔어요. (0) 김아영 2014.02.23 4,739
2 중국 태항산 여행기-신나리님의 글입니다. (0) 지구투어 2014.02.05 4,261
1 대마도 여행기-이수아님의 글입니다. (0) 지구투어 2018.08.23 4,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