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66-3035 네이버블로그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
にほんご
이벤트
1566-3035

HOME > 커뮤니티 > 섬여행 > 공지사항
회원 로그인 후 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즐거운여행후기

KTX - 추석연휴 보길도, 청산도, 땅끝마을, 두륜산케이블카(1박2일)

조인순 | Date : 2017.10.10 23:35 | Hit : 176

친구들이랑 일생에 한번 올까말까한 긴 추석 황금연휴에

KTX를 타고 - 보길도, 청산도, 땅끝마을, 두륜산(1박2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말로만 듣고 TV에서 보던 땅끝마을 직접 눈으로 보고 두발로 밟아보니 좋았고

노화도 가구당 연수입에 놀랐고

보길도 세연정 예송리 해수욕장 청산도 코스모스 영화 서편제 촬영지등등

생전 처음먹어본 귀한 전복김국등등

동심으로 돌아가 사진찍고 깔깔깔 웃으며 함께한 친구들이 있어서 더 행복한 여행이었습니다

특히 김철민 가이드님 능숙한 운전에 유머스러운 입담에 자세한 지역소개와 가이드까지 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덕분에 저희는 행복하고 즐거운 여행이었어요.

함께 동행한 일행분들은 가족단위로 부부끼리 오신 분들이 대부분이서 그런지

여러번 패키지여행을 다녔지만 이번처럼 분위기가 엄숙했던건 저희들도 처음이었어요.ㅋㅋ

김철민 가이드님 무반응인 일행들을 리더하느라 땀을 쬐끔 흘리셨지요? ㅋㅋ

그런 가이드님 힘내시라고 맨뒷자리 저희들 협조 많이 했지라 ㅎㅎ

그래서 더 재미있고 즐거운 여행이어서 감사합니다

기회가 되면 다음에 또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김철민 가이드님 보길도를 찾는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과 추억을 만들어주시고 좋은 일많이 있기를 빌겠습니다.

더불어 지구투어도 발전하시고 좋은 상품 많이 만들어 주세요~~~

감사합니다.행복하세요^^

다시 올수 없을지도 모를 황금연휴 친구분들과 즐거운 시간이 되신듯 하네요.
여행 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의 의미로 포인트 5000점을 적립해드렸습니다.
다음에도 멋진 후기글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저희 지구투어와함께 많은 추억 남겨주시기바랍니다♡
지구투어 (JS****) | 2017.10.12 17:17
섬여행>즐거운여행후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여행후기 게시판 이용에 관한 공지사항 지구투어 2016.08.18 25,365
1325 인제 내설악 백담계곡에서... (0) 필로만 Yu 2017.10.20 4
1324 KTX- 남도 1번지 강진&조도& 관매도 1박2일 섬여행을 다녀와서 (0) 이동희 2017.10.18 29
1323 맹여사, 주왕산을 다녀와서~ (0) 맹여사 2017.10.20 31
1322 주왕산에 가다... (0) 필로만 Yu 2017.10.18 36
1321 KTX - 추석연휴 보길도, 청산도, 땅끝마을, 두륜산케이블카(1박2... (1) 조인순 2017.10.10 176
1320 정동진 바다열차를 타고 추암 촛대바위를 보고 오다(10월 2일)~~... (1) 홍석환 2017.10.06 436
1319 백제 역사 지구투어 와 함께하는 부여 여행 (1) 정부암 2017.09.29 265
1318 정선 1박2일을 다녀와서 (1) 이지영 2017.09.21 331
1317 홍성 힐링 기차여행(서해 금빛 열차를 타고~~~~ (1) 홍석환 2017.09.26 1,011
1316 부여 궁납지 연꽃 축제를 다녀와서 (2) 홍석환 2017.08.18 5,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