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66-3035 네이버블로그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
にほんご
이벤트
1566-3035

HOME > 커뮤니티 > 섬여행 > 공지사항
회원 로그인 후 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즐거운여행후기

정동진 바다열차를 타고 추암 촛대바위를 보고 오다(10월 2일)~~~

홍석환 | Date : 2017.10.06 12:47 | Hit : 436

10월 2일 청량리역에서 itx청춘열차를 타고

월정사를 경유하여 정동진역에서 출발하는

바다열차를 타고 추암역에 도착하여

촛대바위를 구경하고 왔어요~~~

우리가 여행하려고 예약만 하면 꼭 비가 온다고~~~~

그러나 오늘도 어기멊이 월정사에도착하니

여행하기에 아주 알맞게 날씨만 흐려서

기분 좋게 월정사 전나무 숲길(두번째 사진)을 걸었습니다.

(위 사진) 전나무숲길 입구에 있는 신기한 작품도 보았지요~~~~

나무를 깍아서 만든 ~~~~~

점심(제공되는 산채비빔밥을 맜있게 먹고

안목항 커피거리로 이동 - 차가 너무 많아서

커피거리에내리지는 못하고, 정동진으로 이동

(다음을 기약하며~~~)

정동진으로 가는 동안에 비가 오고 있네요~~~

바다열차를 기다리면서 카페에서 커피 한 잔~~~

바다열차를 타고(첫번째 사진, 예약을 빨리하여 앞 줄 앉는 행운)

위 사진은 무장공비가 침투할 때 타고 온 잠수함이라고 합니다.

추암역으로 GO GO

추암역에 내리니 비도 그쳐서 촛대바위(세번째 사진)와 주변을 느긋하게~~~

사진도 찍으면서~~~~

촛대바위를 보고 내려오다가 경치가 멋있어서 한 컷 남깁니다.

원주역으로 이동하여 청량리에 도착하여 무사히 집으로 왔습니다.

ps : 서툴지만 사진을 올리는 방법을 알게되어 몇장 더 올려봤습니다.

비가 내리고 맑은 날이 꼭 두곳의 여행지를 다녀오신듯 하네요.
여행 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의 의미로 포인트 5000점을 적립해드렸습니다.
다음에도 멋진 후기글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저희 지구투어와함께 많은 추억 남겨주시기바랍니다♡
지구투어 (JS****) | 2017.10.12 17:14
섬여행>즐거운여행후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여행후기 게시판 이용에 관한 공지사항 지구투어 2016.08.18 25,365
1325 인제 내설악 백담계곡에서... (0) 필로만 Yu 2017.10.20 4
1324 KTX- 남도 1번지 강진&조도& 관매도 1박2일 섬여행을 다녀와서 (0) 이동희 2017.10.18 29
1323 맹여사, 주왕산을 다녀와서~ (0) 맹여사 2017.10.20 31
1322 주왕산에 가다... (0) 필로만 Yu 2017.10.18 36
1321 KTX - 추석연휴 보길도, 청산도, 땅끝마을, 두륜산케이블카(1박2... (1) 조인순 2017.10.10 176
1320 정동진 바다열차를 타고 추암 촛대바위를 보고 오다(10월 2일)~~... (1) 홍석환 2017.10.06 436
1319 백제 역사 지구투어 와 함께하는 부여 여행 (1) 정부암 2017.09.29 265
1318 정선 1박2일을 다녀와서 (1) 이지영 2017.09.21 331
1317 홍성 힐링 기차여행(서해 금빛 열차를 타고~~~~ (1) 홍석환 2017.09.26 1,011
1316 부여 궁납지 연꽃 축제를 다녀와서 (2) 홍석환 2017.08.18 5,623